참여자들의 생생후기
평균 평점
4.89
참여 후기
5607건
조예은
3일 전
비전공자이고 현 상황에서는 직무 방향성도 달라서 걱정했지만 수준을 고려하여 진행해주셔서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해운, 물류 산업에 대해 궁금증이 있다면 들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실습도 해보고 현직자의 일과, 갖추어야 할 역량, 책 추천 등 유익한 정보도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태훈
3일 전
설명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해주시고 실무와 가까운 얘기나 면접 비주얼 등도 자세히 알려줏셔서 정말 좋았어요
윤이상
3일 전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셨고 관심 있던 분야를 더 잘 알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객의 답변을 적는 실습 도 해보면서 여러 요인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도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혜원
4일 전
세시간이 오히려 짧게 느껴졌습니다. md라는 직무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김민수
4일 전
영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고 유머있게 설명해주셔서 집중도 잘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주원
4일 전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멘토님께서 의미 있는 얘기를 해주시려고 준비를 많이 하신 느낌이여서 더 와닿았습니다. 좋은 강연 감사합니다!
김경민
4일 전
멘토님 ~시간내서 열정적인 강의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마지막에 알려주신 유튜브 링크 볼수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용
차시흔
5일 전
전문대다니다가 편입하여 26살인 지금 저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이들어 항상 풀이죽어있었습니다. 주변영향을 많이받는 성향이라 주변에서 많이 늦었다는 소리를 듣는동시에 스트레스와
졸업 후 뭘해야될지 갈피를 못잡고있던 상태였습니다. 좋은기회로 강의를 신청하게되었고, 좋은 자료와 설명을 들으면서 다시한번 제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당장 졸업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따야될지 말아야될지, 혹시 떨어지면 또 1년이 지나 27살인데 막막할 것 같은 심정뿐이었는데 클래스 후 저는 제가 차근차근 좋아하는게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 더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느꼈던 것 같습니다.
부동산과를 전공하였으니 되도록이면 이쪽 관련된 일을 하고싶었는데 다양한 업무와,
알고있는 것 보다 더 자세한 업무들, 직종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항상 근시안적으로만 살아오다가 2시간의 소중한강의를 통해 자소서쓰는법,
내가 좋아하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을 해봐야된다는 생각도 또한번 저에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멘토님의 다른 클래스가 열린다면 또 한번 신청하고싶어요 ㅎㅎ
아주 저에게 뜻깊은 두시간 클래스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
전희주
6일 전
상당히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질 좋은 강의, HR직무에 대해 평소 궁금한 점을 상세히 알려주는 친절한 강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멘토님의 강의를 듣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나현
6일 전
이전에 열린 클래스가 낮에 진행되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저녁 시간대에 다시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계적으로 내용을 준비해오시고, 이미 강의를 여러번 수행해 본 경험이 있으셔서 그런지 내용 전달이 효과적이라고 생각 됐습니다.
덕분에 제가 추정하고 있던 부분, 고민하고 있던 부분에 대해 어느 방향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을지 갈피를 잡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주혜
6일 전
일단 차분한 목소리와 전달력으로 인상이 깊게 남았습니다. 우여곡절한 인생을 스스럼없이 소개해 주셔서 “저런 인생을 살 수 있겠구나” 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암흑기 일 때 하셨던 독서와 새벽 기상, 영어공부는 헛되지 않는구나 진짜..”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2학년 대학생으로서 다른 소재의 강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싶습니다. 전공과목의 어떤 점을 보고서 어떻게 직업이나 직무를 선택해야 할지 감이 안옵니다. 전공과목에는 전공과 관련해서 그중에서도 여러 과목이 있습니다. 이를 테면 부동산투자금융론, 부동산사법 등이요. 이 과목들을 수강할 때 미래에 선택해야 할 직업들과 관련해서 적성을 고민해보기도 합니다. “부동산투자금융론은 개념도 난이도가 있고, 나에게 있어서 공부하기에 매력적으로 다가오지도 않고, 여러번 반복해서 공부해야 겨우 이해가 되니, 금융사쪽은 나와 맞지 않는건가?”, 또는 “부동산사법도 어려웠지만 잘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이해가 되면 재밌기도 했고, 제대로 공부를 다시 하면 잘했을 것 같은데, 그러면 법쪽을 찾아봐야 할까?”, “남들은 관심있는 직업을 유튜브로 찾아보면서 그 자료들을 기반으로 결정하고, 선택하고, 도전하고, 시간과 비용을 들이면서 공부하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적성을 유튜브로 찾아봐도 되는지에 대한 전략이 궁금합니다.
정성진
6일 전
안녕하십니까. 분양대행사 인턴으로 인사 드렸던 정성진입니다. 직관적인 설명과 현실감 있는 내용을 알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진로고민에 도움을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이것저것 여쭤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민성
6일 전
직접 경험하셨던 내용을 토대로
부동산 직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무군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부동산 직무가 다른 직무에 비해 정보가 적은데,
돈주고도 못 살 정보를 많이 얻고 갑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아쉬울 정도로 좋은 강의여서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배우고 싶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