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총 13개의 고맙습니다가 있어요!
전정민
·
5달 전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커리어 방향에 대해 다시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제가 원하고자하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혜림
·
약 3년 전
멘토님 정성스럽고 구체적인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긴 답변 읽어보며 제가 놓쳤던 부분이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조언 기반으로 지원동기, 문제해결, 협업 경험 정리해보면서 더욱 많은 지원 해보겠습니다.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멘토님!
송일선
·
약 4년 전
감사합니다. 뒤늦게 확인하였는데 자세한 답변감사드립니다.ㅎ!
Dong Ill Cho
·
약 5년 전
축하 감사해요!!^^ 아마....연상을 하신 곳들이 거의 맞을거같네요 ^^; 사실 제가 흔치않은 이력이 한가지 있는데, 그 직장을 퇴사 하고나서 이직했던 직장 위치가....같은 빌딩에 층수만 다른.....회사 였답니다.-_-;
오다가다 전 직장 대표님과 딱 마주쳤을때,조금 뻘쭘하긴 했어요ㅋㅋ
제 도움이 필요하실땐 언제든지 말씀 주세욥~!!^^
Dong Ill Cho
·
약 5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말씀 주신것처럼 이렇게 우선 가치를 먼저 생각해서 그에 따라간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말씀주신 조언을 바탕으로 잘 고민해서 어떤 선택을 하든지 결정 후에는 뒤를 돌아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엔 멘토님께 받은 도움을 다시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김슬기
·
약 5년 전
이력서 부터 다시 검토하고 더 신중히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성심성의껏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tweety****
·
약 6년 전
멘토님 이렇게 답변 해주셔서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은 조언이 되었고, 더욱 힘이나는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빠르게 답변해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멘토님의 조언처럼 열심히 준비해보도록하겠습니다 ^^♡
김종인
·
약 7년 전
질문에 대해 하나하나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좀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은비
·
약 7년 전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너무 좁게만 바라봤던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ㅠ일단 걱정하지말고 HR직무 분야에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것을 경험해보고 준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또 질문드리겠습니다!!
양초
·
약 8년 전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멘토님이 말씀이 한번 더 힘을 내게 하는 좋은 약이 되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힘내서 도전해보겠습니다!!
소중한시간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창민
·
약 8년 전
귀한 시간들여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전공과 관심을 갖게된 분야에서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명쾌하게 답변을 주셨네요
더불어 HR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컨설팅의 차이를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멘토님의 설명 덕분에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충동적인 것과, 관심있는 것, 좋아하는 것의 경계는 참 애매모호한 것 같습니다. 전공과 관련해서 스펙을 차곡차곡 쌓았다면 과연 고민을 했었을 까 싶기도 하고요 남에게 도움을 주는 조력자 역할을 항상 꿈꿔온 것과 동시에 제 전공 진로에 대한 어긋난 과정이 말씀해주신대로 충동적인 원인이 조금이나마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답을 찾은 것은 아니지만 방향을 찾은 기분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공이 다른 것은, 꿈꾸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훌륭한 보석은 한가지 색으로 빛나지 않습니다. 오색찬란하게 빛날 내일을 응원합니다."
두고두고 기억하겠습니다. 정말 멋진 글귀입니다^^
강효림
·
약 8년 전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정말 막막했는데ㅠㅠ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ㅠㅠㅠ 꼭 붙을꺼예요!!!
정민
·
약 8년 전
윤혜림 멘토님께
안녕하세요 멘토님,
질문을 하고나서 이렇게 바로, 장문의 답변을 주시다니, 어찌 이 감사합을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질문의 모두 다 답해주시리라 생각도하지 않았는데, 질문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멘토님께서 성심껏 답해주셔서
답변 하나 하나 읽으며 메일로 멘토님의 마음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지금 STC 경영지원의 인재개발팀을 마지막 목표로 하고 이번 기회를 잡지 못 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의 연장에 있었고,
규모가 작은 기업, 작은 컨설팅 기업에서 인턴으로 일 한다는 것에 대해 확고한 자신과 최종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과정으로 최상의 선택일지 머뭇 거리고 있었습니다. 멘토님의 마지막 답변에서의 조언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제가 비전공자이고 또 나이도 어련편이 아니라 신입으로의 입사는 조금 어려운 면이 있는것 같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제가 목표로 하는 회사에서 일을하지 못 하게 된다면, 올 8월 안에는 직무를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해 볼 수 있는 회사에 들어가 인턴으로 시작해 보려합니다!
멘토님께서 비전공자이심에도 불구하고 진입 장벽을 뚫고 또 자비로 대학원을 진학하시며 커리어를 쌓아가셨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 원하는 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오신 모습이 그려졌고 그 열정이 멘토님의 답을 읽는 내내 전달되어왔습니다.
그냥 어떤 이유이던 간에, 열심히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나도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좀 더 강해졌습니다.
두번이나 다시 작성 해주셨는데도 정성스럽게 답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고싶습니다.
답변을 읽는 내내 선물받는 느낌이었고 두근거리면서 한자 한자 읽었습니다.
소셜멘토링 잇다에서 처음으로 답변 받게된 멘토님이신데 오래 오래 이 감사한 마음 기억하고 저도 언젠가는 이 마음을 다른 분께도 전달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멘토님도 늘 화이팅 입니다!!
다시 한 번, 많은 질문에 정성스럽게 답변 해주신점 정말 감사합니다..!
-멘티 황정민-